공연정보 > 공연정보

4월 공연정보

● 뮤지컬 <스모크> ●
기간 2018.04.24 ~ 2018.07.15
장소 :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

대한민국 웰메이드 창작뮤지컬! 의 귀환

"바다는 정말 신기하네요. 어떻게 아무리 추워도 얼지 않아요? 강은 추우면 얼어 버리는데.... "한없이 넓고 깊으니까.... 끝없는 생명이 나오는거 아닐까요? 절대로 얼거나 멈추지 않죠." 바다를 향한 꿈으로 가득한 해는 나쁜 짓은 줄 알면서도 홍을 납치하려는 초에게 동조한다. 하지만 해는 초가 몸값을 얻어내기 위한 전보를 치러 나간 사이에 기침으로 괴로워 하는 홍을 풀어주고, 풀려난 홍은 해에게 다가간다. "나 모르겠어?" 갇힌 공간 두 남자와 한 여자. 이들은 과연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는 걸까.



● 뮤지컬 <쿵짝> ●
기간 : 2018.04.06 ~ 2018.04.29
장소 : 대학로 자유극장

<사랑손님과 어머니><동백꽃><운수 좋은 날> 단편소설과 뮤지컬의 완벽한 만남!

'박옥희'는 90년 동안 인기 없는 단편 소설 '사랑 손님과 어머니' 속에 살아왔다. 그런데 요즘 사람들이 하도 소설을 읽지 않자 직접 들려주기로 결심한다. 재미 없어하는 소설 형직이 아닌 요즘 트렌드에 맞게 노래와 춤을 곁들여서 말이다. 그렇게 옥희는 소설 속에서 나와 과부인 자신의 어머니, '동백꽃'의 점순이, '운수 좋은 날'의 김첨지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하는데…



●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
기간 : 2018.03.23 ~ 2018.06.24
장소 : 콘텐츠 그라운드

권력과 생존. 그리고 서로 다른 미래를 꿈 꾸는 사람들의 희망찬가!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유일하게 생존한 마지막 인류의 지하도시. 언더그라운드 혹독한 빙하기가 닥쳐오고 인류는 멸망의 위기를 맞는다. 항상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오던 시장, '노바디'는 도시의 지하에 방제 시성을 건설해오고 있었고, 다행히 이 도시의 시민들만은 사람남게 된다. 끝도 모를 언더 더 언더그라운드로 추락하여 행방불명되어 새로운 시장 '메이컵'과 시민들은 계속해서 일하며, '언더그라운드'란 새롱누 도시를 완성해 가는데…



● 뮤지컬 <완판> ●
기간 : 2018.04.11 ~ 2018.04.29
장소 : SH아트홀

대국민 오디션을 통한 럭키스타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하루하루 전전긍긍, 하루 벌어 하루 사는 두 가정의 이야기.... 노점상을 하고 있는 한 가정, 야쿠르트 영업을 하며 평생을 아들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가는 또 한 가정, 이 두 가정이 홈 쇼핑 쇼호스트 대국민 오디션에 참가를 하게 되는데 평범한 소시민의 인생역전의 꿈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
기간 : 2017.10.07 ~ 2018.04.29
장소 : 예술극장 나무와물

"그 나이 때는 다 그래" 전 세대를 관통하는 성장스토리

스물다섯 한창 나이에 부모님을 여읜 동욱은 두 여동생과 막내 동현을 뒷바라지 하기 위해서 피아니스트의 꿈을 접고 음악 선생님이 된다. 동료 여교사와의 첫사랑도 잠시뿐. 맹목적인 사랑을 내어준 동생들은 그의 집착에서 멀어지고자 동욱을 외면하고 떠나고야 마는데, 마흔 번째 생일날 '아무도 오지 않는 밤'을 맞이하며 홀로 쓸쓸히 남겨진다. 아무도 올 일이 없는 동욱의 집으로 들어서는 검은 그림자 그는 동욱의 막내 동생인 동현이다. 집을 나간 후 7년만에 나타난 동현이는 여전히 철이 없고, 동욱 또한 여전히 잔소리 뿐인데...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