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 공연정보

6월 공연정보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
기간 : 2018.06.20 ~ 2018.08.26
장소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구.삼성전자홀)

“신을 믿어 지독하게 하지만 그건 축복을 통해서가 아니라 저주를 통해서지.”

19세기 유럽, 나폴레옹 전쟁 당시 스위스 제네바 출신의 과학자 빅터 프랑켄슈타인은 전쟁터에서 죽지 않는 군인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던 중 신체접합술의 귀재 앙리 뒤프레를 만나게 된다. 빅터의 확고한 신념에 감명받은 앙리는 그의 실험에 동참하지만 종전으로 연구실은 폐쇄된다. 제네바로 돌아온 빅터와 앙리는 연구실을 프랑켄슈타인 성으로 옮겨 생명 청조 실험을 계속해 나가는데, 예상치 못했던 사건이 일어나고 피조물이 창조되지만 홀연 사라지고 마는데…



● 뮤지컬 < 브로드웨이 42번가> ●
기간 : 2018.06.21 ~ 2018.08.19
장소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넌 무대 위의 먼지 한 점에 불과해”, “그래도, 전 제 꿈을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한편, 최고의 스타였지만 이제는 내리막에 들어선 여배우 도로시가 ‘프리티 레이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는데, 이는 사실상 부자 애인인 애브너가 그녀를 출연시키는 대가로 공연에 자신의 돈 10만 달러를 투자하겠다는 조건을 내걸었디 때문이다. 꿈이 좌절된 페기는 극장 밖에서 공연의 코러스 걸들 3명을 만나 자신의 끼를 선보이게 된다. 우연히 이것을 목격한 안무가 앤디는 그녀를 코러스 걸로 발탁하는데…



● 뮤지컬 <번지 점프를 하다> ●
기간 : 2018.06.12 ~ 2018.08.26
장소 :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그녀가 뛰어든 것은 우산이 아니라 내 마음이었다.

1983년 여름, 사랑은 그렇게 시작되었다. 첫눈에 반하는 사랑 따위는 믿지 않는 남자 인우의 우산에 당돌하게 뛰어든 여자 태희. 비에 젖은 검은 머리, 아름다운 얼굴, 당돌한 말투까지, 인우의 마음은 온통 그녀로 가득 찬다. 그녀의 존재로 인해 가슴 설레고, 그녀의 손길이 닿은 물건은 무엇이든 소중해지면서 사랑은 무르익어 간다. 때로 다시는 안볼 것 같이 싸울 때도 있지만, 금새 서로를 애타게 갈망하는 이들 앞에 인우의 군입대라는 짧은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
기간 : 2018.06.08 ~ 2018.08.05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1482년 파리를 뒤흔든 욕망과 사랑의 이야기

이야기는 파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의 새로운 시대에 대한 서곡으로 시작한다.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의 프롤로 주교는 꼽추 종지기 콰지모도를 충직한 종으로 삼고 있다. 한편 성당 앞 광장에 모여 사는 집시들, 그곳에 클로팽과 아름다운 여인 에스메랄다가 산다. 에스메랄다의 춤 추는 모습을 우연히 본 후 프롤로 주교는 그녀를 향한 욕망에 휩싸이고, 근위대장 페뷔스는 약혼녀인 플뢰르 드 리스를 두고 에스메랄다와 사랑에 빠지는데...



● 뮤지컬 <미인> ●
기간 : 2018.06.15 ~ 2018.07.22
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지금 경성이 발칵 뒤집혔어, 니 노래로!”

하루가 저물어갈 때, 여지없이 낭만과 오락의 불을 당기는 무성영화관 하륜관! 후릿빠 시스터즈와 함께 춤과 노래로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최고의 스타 변사 최강호는 어렵고 따분한 시대 보다 음악과 재미를 추구하며 즐기고 싶다. 그런 그의 곁에는 조선 최고의 인텔리인 형 강산과 강호를 구박하지만 돌봐주는 강산의 친구, 종로 주먹패 두치, 그리고 음악 레슨에서 만나 음악적 교감을 하며 친구가 된 일본 형사 마사오가 있는데...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